공지사항
커뮤니티 > 공지사항
MBC 생방송오늘저녁 수상한가족 출연 덧글 0 | 조회 216 | 2019-03-18 14:42:51
관리자  
MBC 생방송 오늘 저녁 2.18.월 6시 15분  방송하였습니다.
 
수상한 가족  
일벌레 아내의 24시간이 모자라! 
 
전라남도 담양군, 이곳에 오늘의 수상한 가족이 있다! 그 주인공은 1년 365일 일하는 일벌레 아내 최금옥(64) 씨와 매사 느긋한 남편 고영백(71) 씨. 천연 재료로 염색해 직접 옷을 만드는 부부는 겨울에도 정신없이 바쁘다. 산에 올라 염색에 필요한 재료를 채취하고, 밭에서 돼지감자를 캐고, 직접 비닐하우스까지 만들어야 하니, 쉴 틈이 없는데. 성미가 급해 모든 일을 바로바로 해버려야 직성이 풀리는 아내와는 달리, 날이 추우면 춥다고 느긋, 더우면 덥다고 느긋한 남편 영배 씨. 이렇게 성격이 다르니, 부부는 하루에 열두 번이 넘도록 싸우기 바쁘다. 집안의 경제적인 부분을 모두 책임지는 아내는 매사 태평한 남편이 답답하기만 하다. 할 일은 산더미처럼 쌓였는데 남편은 자꾸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기만 하니, 아내는 속이 터질 지경이다. 
하지만 남편 역시 매일 기를 쓰고 일하는 아내가 이해가 되지 않는다. 지금도 일이 많은데 없는 일도 만들어서 하고, 아내 따라 군말 없이 일해도 자꾸만 잔소리하는 아내에게 서운한 감정만 늘어간다. 달라도 너무 달라 매일 같이 티격태격하는 부부, 과연 두 사람의 일상에는 평화가 찾아올까? <수상한 가족>에서 만나보자.